본문 바로가기

잡생각외마디

INTP '아이디어 뱅크'.. ㅋㅋㅋ

INTP 카페에서 봤는데,

INTP가 아이디어뱅크라는 별명이 붙은거,

그냥 (너무 병신이라서) 별로 할 말은 없는데 듣기 좋으라고 붙여 놓은 거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인티피가 맞다는 가정하에, 이 말에 조낸 동의한닼ㅋㅋㅋㅋ무슨 아이디어 뱅크얔ㅋㅋㅋ

 

암튼, 설명들이,

원래 타고나길 성격 까다롭고 사교성 없는데,

그냥 그대로 살면서 세상과 동떨어지거나, 일코에 매크로 치며 어울려 살지만 한편으로는 스스로 진실하지 못함을 자학하며 산다는 INTP ㅋㅋㅋ

하지만 존나 나태한 자기 자신에게 언제나 혐오를 느낀다는ㅋㅋㅋㅋ

 

 

게다가, 어떻게 하면 안 허무할 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에도

안 허무한 적이 없어서 모르겠다는 답변들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 저 자학크리 조낸 마음에 와닿는닼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회사에서 므브티 검사를 한다는데 역시 INTP임을 숨겨야 할까요' 이런 질문도 보았다.

으앜ㅋㅋㅋㅋㅋㅋㅋ역시 INTP는 숨겨야 하는 성향인게얔ㅋㅋㅋㅋㅋㅋㅋ

묘한 인팊부심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뭔가 지껄이고 싶어서 아무거나 지껄이는 중이다.

'잡생각외마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perfect day, lou reed  (3) 2012.07.13
나에게 여행이란  (0) 2012.07.12
사고형 인간의 감정폭풍과 판단  (0) 2012.07.11
감정 정리의 메카니즘  (1) 2012.07.10
잊고 있었다  (4) 2012.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