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테스트 & me

자신의 재능 테스트(영어)

밤에 포스팅했던 그 사이트에 있는 '멀티플 인텔리전스 테스트'

어떤 분야에 재능 및 관심을 갖고 있나에 대한 테스트다.

 

http://www.mypersonality.info/test-mi/

 

 

각 여덟가지 재능에 대해 자신의 능력 및 관심 정도가 어느정도 되는지 그래프로 그려준다.

1. 쓰고 말하고 기억하는 재능

    (말과 글쓰기에 취약한 내가 기억력이 나쁜 이유는 이것인가... 즉 이 기능들은 서로 연결돼 있었단 말인가)

2. 논리적/수학적 사고력

3. 이미지/공간 인식력

4. 몸/운동관련 재능

5. 음악적 재능

6. 자기내면탐구재능

7. 대인관계재능

8. 자연과의 소통재능

 

 

 

아, 물론 회원가입해야하는데(인증이런거 없으니까 대충하면됨)

단점은, 저거 무려 80문제나 된다는 거시다 -_-;;;

그러타. 나처럼 지금 할 게 있는데 노무 하기 기챠는 인간들이나 할 수 있다.

 

 

 

 

조금 놀라웠던게, 내추럴리스트와 인트라퍼스널 지능.

자연과 가까이 느끼는 것도 쓸만한 재능으로 쳐주는구나...

그리고 자기분석에 대한 탐닉 역시 재능으로 쳐주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다.

자기탐닉은 그냥 사회부적응에 내향적 성향이 어느 정도 있는 사람에게 있는, 병신같은 특징 중 하나구나... 하는 생각으로 살고 있었는데 말임.

역시 이거슨 천조국성님들이라 다양한건가... ㄷㄷㄷ

 

 

나의 경우, 가장 높은 수치는 아니었지만 꽤 높게 나왔던 것이 저 'intrapersonal'.

내가 아직까지도 각종 테스트에 탐닉하고 항상 난누군가또여긴어딘가 이러고 있는 이유가 저것때문인가;;;

 

 

그런데,

 

 

아따 전부 내가 할 수 없는 직업이랑께??????????

 

 

 

그런데 어쩐지 나 다음주쯤 되면 저 인트라퍼스널지능따위 골로 가고 외향적 자아가 컴백홈하지 아늘까 시프요???????????

 

 

 

아, 그래도 므브티와 재능테스트를 하고 나니, 뭔가 마음이 정리되는 기분이 되었습니다.

마치, 난 요즘 왜 이리 병신일까 으으으으 얼른 벗어나자 으으으으으 이러고 있었는데, 테스트를 통해

'넌 원래 병신으로 태어났음ㅇㅇ'

이렇게 인증받고 '야~~~ 내가 원래 병신이었다~~~~' 이러면서 자포자기한 기분이랄까?

(아니, 그건 '마치'라는 말로 비유를 들 성질이 아니라 팩트인건갘ㅋㅋㅋㅋ)

 

사실 별로 새로운 내용은 없지만 확인을 시켜주는 무언가가 있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