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림월드

제대로 기억나지 않는 어젯밤 꿈

1. 오랜만에 뱀파이어가 등장했다.

깨고나서도 너무 어이없이 생생해서, 일부러 기억하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았는데, 다음 꿈을 몇 개인가 꾸는 사이 기억 속에서 사라져버렸어....

아아아.....

그저 기억나는 것은, 뱀파이어가 이번에는 군단으로 등장했으며, 내가 바로 눈 앞에 있었음에도 나를 집어삼키려 하지 않았다.

오히려 나를 매개로 다른 인간의 피를 빨려고 했었나...

지금까지 쫓기거나 어설프게나마 대항하려 했던 처지였기에 그 꿈에서도 '이건 뭐?'하고 조금 당황했던 것 같아.

 

그건 곧, 내가 이제 그들의 일부인 것인가.

아니면 그들이 수법을 바꾼 것인가.

 

 

2. 일본에 갔고, 일본 여기저기를 돌아다니고 있었다.

기억이 잘 안 나는 거대한 강당이라던가 지하실 이런데도 있었던 것 같고...

그러다 어느 편의점에서 과자더미를 무너뜨려, 교육을 받았는데

교육 중 J군과 꽤 친밀하게 대화를 했음 

 

3. 어랏? 생각이 안나.....

내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A군에게 약간 식은빵을 주고, 뜨끈한 빵을 또 주면서 식기 전에 얼른 먹어보라고 권했던 것 같은데

나도 맛이 궁금한 나머지 한 입 베어무는 순간, '먹는 꿈은 병 나는 꿈 아닌가' 하고 생각했다는;;;

'드림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 기본적으로 슬픔이라고  (0) 2012.06.15
백일몽이라고 해야하나.  (2) 2012.05.28
내용은 제대로 기억나지 않지만  (0) 2012.05.13
바이러스  (2) 2012.05.05
부산 웨스틴조선  (0) 2012.04.29